집중모드 10문제
진행중
틀린 문제를 집중적으로 푸는 모드입니다.
543028
6353
1. 3차원 그래픽스에서 렌더링 과정과 거리가 먼 것은?
-
1
은면 제거
-
2
그림자 표현
-
3
원근 투명
-
4
텍스쳐 매핑
오류 내용 신고
6353
https://gongquiz.com/main/pages/search.php?q=%EC%9B%B9%EB%94%94%EC%9E%90%EC%9D%B8%EA%B8%B0%EB%8A%A5%EC%82%AC
https://gongquiz.com/main/pages/3%EC%B0%A8%EC%9B%90+%EA%B7%B8%EB%9E%98%ED%94%BD%EC%8A%A4%EC%97%90%EC%84%9C+%EB%A0%8C%EB%8D%94%EB%A7%81+%EA%B3%BC%EC%A0%95%EA%B3%BC+%EA%B1%B0%EB%A6%AC%EA%B0%80+%EB%A8%BC+%EA%B2%83%EC%9D%80%3F.quiz??mode=focus&quizNo=543028&historyNo=reset
[]
[543028,543029,543030,543031,543032,543033,543034,543035,543036,543037]
{"543028":[1,2,3,4],"543029":[1,2,3,4],"543030":[1,2,3,4],"543031":[1,2,3,4],"543032":[1,2,3,4],"543033":[1,2,3,4],"543034":[1,2,3,4],"543035":[1,2,3,4],"543036":[1,2,3,4],"543037":[1,2,3,4]}
focus
122105799
-1
0
0
3차원 그래픽스에서 렌더링 과정과 거리가 먼 것은? - 웹디자인기능사 (2015년 1월 25일 기출문제) #공퀴즈 #닷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