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수력발전설비에서 흡출관을 사용하는 목적으로 옳은 것은?

  • 1
    압력을 줄이기 위하여

  • 2
    유효낙차를 늘리기 위하여

  • 3
    속도변동률을 적게 하기 위하여

  • 4
    물의 유선을 일정하게 하기 위하여
--:--
오류 내용 신고